.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타임머신 본문

저널 / Zenol

타임머신

zeno 2007. 10. 18. 22:03
  난 과학이 싫어서 문과에 갔다. 지금도 과학만 관련이 되면 무엇이든지 싫어진다. 하지만 내가 딱 하나 과학과 관련해서 좋아하는 게 있다. 바로, '타임머신!' 늘 과거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사는 나이기에 어렸을 때부터 습관적으로 틈만 나면 '아, 1주일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아, 3일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아, 한달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말을 반복해 왔었다. 그 때마다 꿈꾼게 바로 타임머신.
  지금도 간절히 타임머신을 원한다. 1주일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일본에 도착하여 살짝 흥분되며 긴장되고, 또 기대됐던 그 순간! 모처럼 비교적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그 곳! 에휴, 이래서 성인들이 스카우트를 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