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070811 / with bomi in Heathlow 본문

여행 / Backpacking

070811 / with bomi in Heathlow

zeno 2007. 8. 27. 21:29

0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을 저질렀다. 나는 영국을 떠나는 날, 상대는 영국에 들어오던 날, 공항에서, 그것도 상대의 입국장 앞에서 기다리다 만나는..!

  이 사진은 그래서 '인증샷' 정도? (사실 저 사진은 그 분을 언더그라운드 타는 데까지 데려다주고 찍었음.)

  둘이서 만나서 한 것은 카페에서 수다 떤 정도에 불과하고, 워낙 히드로 공항이 누추하고 갈 데가 없어서 별로 사진 찍을 것도 없었다.

  그래도.. 한 보름 가량 '말 통하는 사람'이 그리웠던 터라 정말 말 그대로 미친듯이 '수다'를 떨었다! 아, 얼마나 좋던지...

  심지어 나는 영국에서도 까였지만, 그래도 재밌는 경험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