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세상을 보는 색다른 시각 본문

저널 / Zenol

세상을 보는 색다른 시각

zeno 2007. 7. 19. 21:49
  http://blog.naver.com/grandchyren/38928892

  대문에 '세상을 보는 색다른 시각'이라는 어마어마한 자뻑을 달아놓은 어떤 횽아(눈화일지도 ㄷㄷㄷ)의 블로그에 지인의 소개로 들어가게 되었다.

  어익후. 색다르다, 색달라. 내 주변 사람들이 하는 얘기와는 다른 시각이군.

  하지만 이거 어쩌죠? 온갖 신문과 방송에서 때리는 이야기 그대로인걸요?

  그런걸 '시사 이야기'란 카테고리 안에 떡 넣어놓고 몇 줄 씨부린 당신, 퍽이나 색다르십니다?

  이런 사람들을 보고 무언가 '시사'에 눈이 뜨였다고 생각할 그 사람 주변 블로거들을 생각하면 그저 엘리트주의가 옳은 것 같지 말입니다.

  덧1. 마린블루스 작가에게 실망.

  덧2. 저 블로그에 댓글로 싸움을 걸까 하다가 다음 주에 한국 떠서 싸움을 이어가지 못하면 상대가 기고만장해질까봐, 또 쓸 데 없이 평행선을 달릴게 뻔한 논쟁으로 정력을 소비하지 않으려고 참았다. 그런데 이렇게 내 블로그에 씨부렸으니 나도 어쩔 수 없는 키보드 워리어인건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