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적 콘서트 공지! 본문

저널 / Zenol

이적 콘서트 공지!

zeno 2007. 5. 13. 21:46

  오는 7월 4일부터 8일까지, 11일부터 15일까지, 총 열흘간 이적의 콘서트대학로의 소규모 공연장에서 열려요! 가격은 택스 포함 55,000원. 오는 목요일, 17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예정!
  1년 넘게 기다려왔기에 저는 물론 갑니다! 두 번까지는 자금 사정도 그렇고, 시간도 그래서, 5일에서 8일까지, 혹은 12일부터 15일까지 중에 한번을 가려고 해요. 이 곳에다 이런 내용을 쓰는 이유는 같이 갈 사람을 모집하기 위해서이죠. '애인'이 없는 저로서는 누군가에게 같이 가자고 하기가 참 뻘해요. ㅠ_ㅠ

  혹시나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으신 분!

  zeno가 어떻게 이적에 열광하는지 보고 싶으신 분!

  이 시대의 최고의 천재 뮤지션 중에 한명인 이적을 보고 싶으신 분!

  이 곳에다 댓글 달아주시거나, 제게 문자 한 통 주세요. ㅎㅎㅎ

  수요일 저녁 쯤까지 기다릴게요!

 
  덧. 내일 9시에 이적 인터뷰 합니다. ㅎㅎㅎ

      10시 경부터는 아크로에서 이적 공연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