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연애문답 본문

저널 / Zenol

연애문답

zeno 2009. 1. 18. 16:08

Daily
 

아침밥 먹는다
8시 이전에 일어난다
잠은 12시안에 잔다
방청소를 좋아한다
잠이 많다
일기를 쓴다
잠잘때 인형을 안고잔다
쉴새없이 냉장고를 연다
잠잘때는 노브라(노팬티)다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다
시계를 자주본다

 

 

phone

 

문자하는 이성은 한명이다
맨날 내가 먼저 문자를 한다
핸드폰배경화면은 내 사진이다
내 얼굴에 자신있기 때문이다
핸드폰산지 한 달도 안됐다
발신제한으로 전화 온 적있다
발신제한으로 전화 한 적있다
좋아하는사람 번호정도는 외운다

핸드폰이 땅에 떨어져도 무덤덤하다
이성과 하루에 문자를 100통 넘게해봤다
핸드폰 잃어버린적있다

 

 

romance

 


남의 애인을 뺏어본적이있다
친구몰래친구애인을만난적있다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길가다가 모르는 이성에게 윙크를 한 적이있다
누가 날 좋아하는지 눈치를 잘채는 편이다
한 사람만 좋아하고있다
애인 한번도 안 사귀어 봤다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성에게 3번 이상 고백받아봤다
좋아하는사람을 먼저 덮칠수있다
사랑한다는말을 3명이상의 이성에게 해봤다


 

 


habit

 

손톱을 물어뜯는다
다리를 떤다
쉴새없이 머리를 만진다
거울을자주본다
인상쓴다
눈깜빡거린다
관절에서 소리를 낸다
입술을 물어뜯는다

 

 

 

type

 

눈치가 빠르다

잘해주는 사람에게 끌린다
기억력이 좋다
한번싫은 사람은 죽어도 절대싫다
이리저리 걱정이 많다
짜증을 잘낸다
부탁을 잘 들어주려고 하는편이다

후회를 자주한다
빨리걷는걸 싫어한다
요새 속이 좁아지고있다
동성에게 애교를 더 많이 떤다

싫으면티낸다

 

 

character

 

직설적이다

열받으면 할말 안할말다한다

수줍음이 많다

처음 본 사람한테도 장난잘건다

사람들하고 있는 걸 좋아한다

누가 날 쳐다보고 웃으면 욕하는것같다

난 착하다고 생각한다

은근 소심하다

주위에 신경안쓴다

분위기 잘탄다

누구에게나 고분고분하다

누구든 부모님욕하는건 싫다

그러면서 난 다른사람 부모님 욕한다

질투가 굉장히 많다

 

love

 

좋아하는사람이 있다

사랑하는사람이 3명이상있었다

사귄횟수가 5번이상이다

매달리며 울어 본 적있다

잊지못할정도로 상처받아봤다

장난으로 헤어지자고했다가 애인한테 혼난적있다

애인이 안보내줘서 힘들었던적있다

실연의 아픔을 극복해본적있다

'난너정말싫어'하고 헤어진 적 있다

애인이랑 사귀면서 정말 결혼할줄알았다

사귀고 일주일만에 키스를했다(사귀자고 한 그날에도...ㅡㅡㅡ;;)

남자(여자)친구의 친구에게 관심있던적이 있었다

사랑같은거 되도록이면 안하고싶다

사랑안해봤다

남자/여자친구와 집앞에서 스킨쉽해봤다

동성에게 호감가져본 적 있다

---

  블로그에서 이런 걸 해보기는 처음 같다. 그냥 블로깅하다가 보고 재밌길래 퍼다 놓은건데, 막상 직접 해보니까 부끄럽기도 하면서 영양가도 없고, 난 지금까지 뭐 했나 싶기도 하고.. 어쨌든 여기 있는 동안에는 연애 안 할 것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