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사회대여성주의연대(사연) 기획 강연 - 여성, 연대, 신자유주의에 효과적으로 개기기 / 김현진 본문

저널 / Zenol

사회대여성주의연대(사연) 기획 강연 - 여성, 연대, 신자유주의에 효과적으로 개기기 / 김현진

zeno 2008. 11. 9. 21:23


---

김현진 씨를 아시나요?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말 그대로 '쎈 언니'죠. ㅋㅋ

서울대학교 사회대여성주의연대(사연)에서 김현진 씨를 모시고 기획 강연을 한다네요.

제가 사연 소속은 아니구요, 그냥 평소에 관심이 있어서요.

마침 또 김현진 씨가 오신다니 가볼까 해요.

그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색해보시길. ㅋㅋ

아, 저 남자인 거 아시죠?

포스터에는 저렇게 쓰여 있지만, '남자애'도 가도 된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스무살을 사랑하라>는 독자가 여성으로 설정되어있긴 하지만, 남성인 제게도 큰 도움이 되었거든요.

관심 있으신 분은 제게 연락해 주세요.

이런 데 혼자 가기는 좀 뻘해도, 아는 사람 한 명이라도 있으면 갈 만하니까요.

덧. 포스터에 날짜가 잘못 나왔어요. 13일이 아닌 12일입니다! 날짜는 수요일이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