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소설로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광고] 여행, 좋아하세요? 본문

저널 / Zenol

[광고] 여행, 좋아하세요?

zeno 2007. 5. 30. 01:37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

  여행, 가고 싶지만 돈도 없고 시간도 없어 못 가는 당신!

  여행, 그런거 왜 가? 라고 생각하는 당신!

  여행,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척'하니까 자기도 왠지 좋아하는 '척'해야 할 것 같은 당신!

  그리고, 기타 등등 여러가지 당신들!

  조- 오른쪽 위 링크에 홈페이지_디에고 라고 되어 있는 곳에 한 번 가보세요.

  그 곳에 가서 오늘의 일기나 독서 노트를 보시면, 꽤 나름 흥미로운 홈페이지가 있답니다.

  자본주의 사회 내에서 자유롭게 살고 싶다면?

  여행 다니며 즐겁게 살고 싶다면?

  남 신경 안 쓰고 행복하게 살고 싶다면?

  인터넷은 하는데, 갈 데가 없다면?

  멋진 남자, 디에고가 기다립니다. : )

  사실 제 고등학교 은사님이기도 한데, 여행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죠. ㅎㅎ

  지금의 제가 있기 까지 나름 영향을 끼친 분이시기도 하구요.

  맨날 인터넷 할 때마다 가는 곳인데, 문득 이 좋은 곳을 지금까지 저만 알아왔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터넷의 가장 큰 장점이 '공유'임에도 불구하고! 이건 돈도 안 들잖아요. ㅎㅎ

  심심하시다면, 가서 온갖 사진과 글을 보며 즐겁게 한판 놀아보셔도 되겠네요!